배너감추기
배너감추기
YAMAHA 분류

XSR900

컨텐츠 정보

  • 349 조회
  • 1 댓글
  • 0 RPM

본문

XSR900

시대를 초월한 유니크한 네오 레트로 디자인에 최신 기술을 결합한, 독특한 아이덴티티의 바이크 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독특한 네오 레트로 디자인이 특징이기 때문에 해당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단, 의외로 시트고가 높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특징:

  • 네오 레트로 스타일로, YAMAHA 에서는 XSR900을 스포츠 헤리티지라는 장르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 엔진 성능: 890cc CP3 엔진을 탑재하여 강력한 출력과 토크를 제공합니다.
  • 전자 장비: 6축 IMU 기반의 트랙션 컨트롤, 슬라이드 컨트롤, 휠리 컨트롤, 코너링 ABS 등 첨단 전자 제어
  • 편의 기능: 크루즈 컨트롤, 업/다운 퀵 시프트 시스템(QSS),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 사양
  • 스핀 단조휠,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브램보 레디얼 마스터실린더 의 최신 사양 탑재

장점:

  • 레트로와 현대적인 요소의 조화로 독특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 다양한 전자 제어 시스템으로 주행 편의성이 높습니다
  • 초반 가속력이 좋으며 휠베이스도 짧은 편이라 주행에 재미가 있습니다

단점:

  • 시트의 쿠션감이 다소 부족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계기판의 크기가 작아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CP3 엔진 특유의 기어 소음에 대한 불만이 있습니다
  • 시트가 높은 편으로, 운전자에 따라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연식별 차이 및 페이스리프트 내용:

  • 2016년 출시: XSR900의 첫 출시로, 847cc 엔진과 레트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 2022년 페이스리프트: 엔진 배기량이 890cc로 증가하고, 프레임과 서스펜션 개선, 전자 장비 업그레이드 등 대대적인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상세 제원:

  • 엔진 형식: 수랭 4스트로크 DOHC 3기통
  • 배기량: 890cc
  • 최고 출력: 117마력 @ 10,000rpm
  • 최대 토크: 9.5kg·m @ 7,000rpm
  • 연료 탱크 용량: 14리터
  • 차체 중량: 약 193kg (습식 중량)
  • 시트 높이: 810mm
  • 서스펜션:
    전륜: 41mm 도립식 포크, 리바운드 댐핑 및 프리로드 조절 가능
    후륜: 싱글 쇽, 프리로드 및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 브레이크:
    전륜: 298mm 듀얼 디스크, ABS 적용
    후륜: 245mm 싱글 디스크, ABS 적용
  • 타이어 사이즈:
    전륜: 120/70 ZR17
    후륜: 180/55 ZR17
  • 가격 : 1,485 만원(VAT포함, 2025년 1월 기준)
<이미지 출처 - 야마하 모터사이클>
0 추천

관련자료

>>> ON AIR (방송보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