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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B35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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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B350C
총평 : 2024년 10월 정식 출시된 클래식 네이키드 바이크로, 7080 스타일의 클래식 모델입니다
일본에서는 GB350이 3가지 베리에이션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그 중 클래식한 외형의 전용 파츠들이 장착된 모델입니다
클래식 무드의 로드스터로 편안한 포지션과 공랭식 엔진의 배기음, 필링이 특징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최대출력이나 고속 주행보다는, 혼다의 기술력이 가미된 클래식 바이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며나갈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로얄앤필드에 정면으로 경쟁하는 모델인 만큼, 클래식 감성을 좋아하는 라이더들에게 추천합니다
특징
- SOHC 단기통 공랭식 엔진
- 진동 저감 기술: 엔진 마운트와 핸들바에 진동 저감 기술을 적용해 주행의 피로를 최소화
- 풀 LED :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방향지시등 모두 LED를 채택
- 클래식 전용 파츠 장착 : 크롬 장식의 머플러 외
장점
- 리터당 약 30km의 연비로 경제적이에요
- 혼다의 네오 레트로 스타일로 클래식 디자인의 정점이라는 후기가 있어요
- 직립에 가까운 주행 자세와 진동 저감 기술로 편안한 승차감의 바이크에요
단점
- 클래식 바이크이므로 출력과 토크가 부족할 수 있어요
- 최근 출시 모델로 아직은 커스텀파츠나 애프터마켓 파츠가 다양하지 않아요
연식별 차이 및 페이스리프트 내용
- 2024년 10월 : 국내 출시 이후 페이스리프트나 풀체인지는 아직 없습니다.
상세 제원
- 엔진 형식: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 배기량: 348cc
- 최고 출력: 20.8마력 @ 5,500rpm
- 최대 토크: 3.0kg·m @ 3,000rpm
- 변속기: 5단 수동 변속기
- 연비: 약 30km/L
- 연료탱크 용량: 15L
- 시트 높이: 800mm
- 차량 중량: 180kg
- 차체 크기 (길이 x 너비 x 높이): 2,175mm x 800mm x 1,100mm
- 타이어 (전/후): 100/90-19 / 130/70-18
- 브레이크 (전/후): 전륜 310mm 디스크 / 후륜 240mm 디스크 (ABS 기본 장착)
- 가격 : 648만원 (VAT포함, 2025년 1월 기준)
<이미지 출처 - 혼다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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