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분류 요즘 풀배기 구변이 안되나요? 작성자 정보 모터사이클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 작성일 2024.11.07 09:40 컨텐츠 정보 335 조회 10 댓글 0 RPM 목록 관리 글검색 본문 어제 저녁에 양만장에서 다른사람들 이야기 하는거 귀동냥하는데 이제 풀배기 튜닝을 못한다는 얘기를 하던데 맞아요? 업체들 다 망했나요 그럼? 0 추천 SNS 공유 신고 관련자료 댓글 10 소주님의 댓글 소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요즘 안돼요 신고 RPM 0 요즘 안돼요 미들급님의 댓글 미들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슬립온만 가능한 추세로 알고있네요 신고 RPM 0 슬립온만 가능한 추세로 알고있네요 S1000RR님의 댓글 S1000RR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규제 때문에 풀배기 불가하다고 봐야함 신고 RPM 0 규제 때문에 풀배기 불가하다고 봐야함 츅배갈랄님의 댓글 츅배갈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기존에는 기종무관 105데시벨 이하면 승인이었는데 지금은 차종별로 기준데시벨 +5 데시벨 까지밖에 안됌 신고 RPM 0 기존에는 기종무관 105데시벨 이하면 승인이었는데 지금은 차종별로 기준데시벨 +5 데시벨 까지밖에 안됌 고기는내가구워님의 댓글 고기는내가구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그래서 22년식 이전 바이크들만 풀배기가 있고 거의 없어요 요즘엔... 신고 RPM 0 그래서 22년식 이전 바이크들만 풀배기가 있고 거의 없어요 요즘엔... 한화이글스님의 댓글 한화이글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구조적으로 매니폴더를 교체해야하는 풀배기의 경우에는 기종별 기준데시벨 +5 로는 택도없기 때문에 기준부합을 못해서 사실상 불가능해요...업체들이 망했는지는...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신고 RPM 0 구조적으로 매니폴더를 교체해야하는 풀배기의 경우에는 기종별 기준데시벨 +5 로는 택도없기 때문에 기준부합을 못해서 사실상 불가능해요...업체들이 망했는지는...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처음처럼님의 댓글 처음처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소음이 문제라기보다는 순정 촉매를 지금 건드리지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매니를 못건드는거에요 신고 RPM 0 소음이 문제라기보다는 순정 촉매를 지금 건드리지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매니를 못건드는거에요 레전드님의 댓글의 댓글 레전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mt09처럼 머플러 엔드와 배기관이 일체형으로 나오는 모델들은 인증촉매 구변이 되고, 하야부사처럼 머플러엔드에 촉매가 들어있는 경우에도 인증촉매로 구변이 됩니다 참고로... 신고 RPM 0 mt09처럼 머플러 엔드와 배기관이 일체형으로 나오는 모델들은 인증촉매 구변이 되고, 하야부사처럼 머플러엔드에 촉매가 들어있는 경우에도 인증촉매로 구변이 됩니다 참고로... 아스트로라이더님의 댓글의 댓글 아스트로라이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순정촉매 있는 부분까지는 남겨놓고 나머지를 용접, 볼트온 방식 등으로 배기만들어서 제출하는 경우에도 통과가 되는데 이게...아마 하프배기라고 합니다 신고 RPM 0 순정촉매 있는 부분까지는 남겨놓고 나머지를 용접, 볼트온 방식 등으로 배기만들어서 제출하는 경우에도 통과가 되는데 이게...아마 하프배기라고 합니다 제복님의 댓글 제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저 알기로는 풀배기는 인증촉매 규정 생기기도 전부터 막힌걸로 압니다 신고 RPM 0 저 알기로는 풀배기는 인증촉매 규정 생기기도 전부터 막힌걸로 압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미들급님의 댓글 미들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슬립온만 가능한 추세로 알고있네요 신고 RPM 0 슬립온만 가능한 추세로 알고있네요
S1000RR님의 댓글 S1000RR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규제 때문에 풀배기 불가하다고 봐야함 신고 RPM 0 규제 때문에 풀배기 불가하다고 봐야함
츅배갈랄님의 댓글 츅배갈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기존에는 기종무관 105데시벨 이하면 승인이었는데 지금은 차종별로 기준데시벨 +5 데시벨 까지밖에 안됌 신고 RPM 0 기존에는 기종무관 105데시벨 이하면 승인이었는데 지금은 차종별로 기준데시벨 +5 데시벨 까지밖에 안됌
고기는내가구워님의 댓글 고기는내가구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그래서 22년식 이전 바이크들만 풀배기가 있고 거의 없어요 요즘엔... 신고 RPM 0 그래서 22년식 이전 바이크들만 풀배기가 있고 거의 없어요 요즘엔...
한화이글스님의 댓글 한화이글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구조적으로 매니폴더를 교체해야하는 풀배기의 경우에는 기종별 기준데시벨 +5 로는 택도없기 때문에 기준부합을 못해서 사실상 불가능해요...업체들이 망했는지는...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신고 RPM 0 구조적으로 매니폴더를 교체해야하는 풀배기의 경우에는 기종별 기준데시벨 +5 로는 택도없기 때문에 기준부합을 못해서 사실상 불가능해요...업체들이 망했는지는...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처음처럼님의 댓글 처음처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소음이 문제라기보다는 순정 촉매를 지금 건드리지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매니를 못건드는거에요 신고 RPM 0 소음이 문제라기보다는 순정 촉매를 지금 건드리지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매니를 못건드는거에요
레전드님의 댓글의 댓글 레전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mt09처럼 머플러 엔드와 배기관이 일체형으로 나오는 모델들은 인증촉매 구변이 되고, 하야부사처럼 머플러엔드에 촉매가 들어있는 경우에도 인증촉매로 구변이 됩니다 참고로... 신고 RPM 0 mt09처럼 머플러 엔드와 배기관이 일체형으로 나오는 모델들은 인증촉매 구변이 되고, 하야부사처럼 머플러엔드에 촉매가 들어있는 경우에도 인증촉매로 구변이 됩니다 참고로...
아스트로라이더님의 댓글의 댓글 아스트로라이더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순정촉매 있는 부분까지는 남겨놓고 나머지를 용접, 볼트온 방식 등으로 배기만들어서 제출하는 경우에도 통과가 되는데 이게...아마 하프배기라고 합니다 신고 RPM 0 순정촉매 있는 부분까지는 남겨놓고 나머지를 용접, 볼트온 방식 등으로 배기만들어서 제출하는 경우에도 통과가 되는데 이게...아마 하프배기라고 합니다
제복님의 댓글 제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자로 검색 작성글보기 작성일 24-11-07 저 알기로는 풀배기는 인증촉매 규정 생기기도 전부터 막힌걸로 압니다 신고 RPM 0 저 알기로는 풀배기는 인증촉매 규정 생기기도 전부터 막힌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