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25 CB1000SP 호넷 스펙 및 특징>
본문
◆ 주요 제원
✔ 엔진 : 수냉 병렬 4기통 DOHC 16밸브
✔ 배기량 : 1,000cc
✔ 보어*스트로크 : 76 x 55.1 mm
✔ 압축비 11.7 : 1
✔ 최대출력 : 157.2hp / 11,000rpm
✔ 최대토크 : 107Nm / 9,000rpm
✔ 프레임 : 트윈 스파
✔ 프런트 서스펜션 : 41mm 쇼와 SFF-BP USD 포크
✔ 리어 쇽 : 올린즈 TTX36 모노쇽 + prolink 스윙암
✔ 프론트 브레이크 : 2X 310mm 브렘보 스틸레마
✔ 리어 브레이크 : 싱글 240mm 니신
✔ 프론트 휠 : 멀티 스포크 주조 알루미늄 17M/C x MT3.50
✔ 리어 휠 : 멀티 스포크 주조 알루미늄 17M/C x MT5.50
✔ 앞 타이어 : 120/70 ZR17M/C (58W)
✔ 리어 타이어 : 180/55 ZR17M/C (73W)
✔ 레이크 각 : 25도
✔ 사이즈(길이x너비x높이) : 2140 x 790 x 1085 mm
✔ 시트고 : 809mm
✔ 주행 중량 : 212kg
✔ 연료 탱크 : 17L
◆ 주요 특징
✔ 17년식 CBR1000rr 파이어블레이드의 엔진 탑재
✔ CB1000 호넷보다 출력과 토크가 더 높음
✔ 부드러운 중속 영역의 파워 전달 및 강력한 고회전 응답성
✔ 올린즈+브렘보 내장
✔ TBW 방식을 통해 파워, 엔진 브레이크 윌리 컨트롤 및 HSTC 설정등을 할 수 있는
세가지 라이딩 모드와 두가지 유저 설정 모드 제공
✔ 퀵 쉬프터 표준 장착
✔ 5인치 TFT 화면, 밝은 날씨에서의 선명도 향상, 스마트폰 연결 제공
✔ 컬러는 멧 발리스틱 블랙 메탈릭과 데저트 골드 메탈릭휠, 골드 프런트 포크로 제공
✔ 프레임은 24년식 CB1000R 대비 비틀림 강성 70% 증가하여 날카로운턴인과 좌우 핸들링 민첩성 향상
✔ ESS (급제동시 자동 비상 정지 신호) 기능 탑재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