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감추기
배너감추기

<HONDA 2025 CB1000SP 호넷 스펙 및 특징>

컨텐츠 정보

  • 1,402 조회
  • 1 댓글
  • 3 RPM

본문

f57fc-67bf235aa08a8-f1b92b3f2188f97eb9258843bebc570968125e2f.jpg

 

 ◆ 주요 제원

✔ 엔진 : 수냉 병렬 4기통 DOHC 16밸브

✔ 배기량 : 1,000cc

✔ 보어*스트로크 : 76 x 55.1 mm

✔ 압축비 11.7 : 1

✔ 최대출력 : 157.2hp / 11,000rpm

✔ 최대토크 : 107Nm / 9,000rpm

✔ 프레임 : 트윈 스파

✔ 프런트 서스펜션 : 41mm 쇼와 SFF-BP USD 포크

✔ 리어 쇽 : 올린즈 TTX36 모노쇽 + prolink 스윙암

✔ 프론트 브레이크 : 2X 310mm 브렘보 스틸레마

✔ 리어 브레이크 : 싱글 240mm 니신

✔ 프론트 휠 : 멀티 스포크 주조 알루미늄 17M/C x MT3.50

✔ 리어 휠 : 멀티 스포크 주조 알루미늄 17M/C x MT5.50

✔ 앞 타이어 : 120/70 ZR17M/C (58W)

✔ 리어 타이어 : 180/55 ZR17M/C (73W)

✔ 레이크 각 : 25도

✔ 사이즈(길이x너비x높이) : 2140 x 790 x 1085 mm

✔ 시트고 : 809mm

✔ 주행 중량 : 212kg

✔ 연료 탱크 : 17L 

 

 ◆ 주요 특징

✔ 17년식 CBR1000rr 파이어블레이드의 엔진 탑재

✔ CB1000 호넷보다 출력과 토크가 더 높음

✔ 부드러운 중속 영역의 파워 전달 및 강력한 고회전 응답성

✔ 올린즈+브렘보 내장

✔ TBW 방식을 통해 파워, 엔진 브레이크 윌리 컨트롤 및 HSTC 설정등을 할 수 있는

세가지 라이딩 모드와 두가지 유저 설정 모드 제공

✔ 퀵 쉬프터 표준 장착

✔ 5인치 TFT 화면, 밝은 날씨에서의 선명도 향상, 스마트폰 연결 제공

✔ 컬러는 멧 발리스틱 블랙 메탈릭과 데저트 골드 메탈릭휠, 골드 프런트 포크로 제공

✔ 프레임은 24년식 CB1000R 대비 비틀림 강성 70% 증가하여 날카로운턴인과 좌우 핸들링 민첩성 향상

✔ ESS (급제동시 자동 비상 정지 신호) 기능 탑재

 

 

 

3 추천

관련자료

댓글 1
>>> ON AIR (방송보기)
알림 0